본문 바로가기
커플 여행

[부산]1박2일

by 기묘한 2023. 5. 21.
728x90
반응형

💡코스
첫째 날 : 부산 뉴러우멘 관즈(점심🌟) - 부산 밀락더마켓(복합문화공간) - 부산 로우앤스윗(카페) - 부산 오션더포인트 호텔(숙소) - 부산 민락어민활어직판장(저녁🌟) - 부산 광안리어방축제(관광지🌟) - 오션더포인트 호텔(숙소)
둘째 날 : 오션더포인트 호텔(숙소) - 부산 기장끝집(점심🌟) - 부산 용소웰빙공원(관광지🌟) - 구미(집)

💡방문 일자
2023.05.14~05.15

반응형

홍샤오 뉴러우멘, 량멘, 파이구
 메뉴판
내 외부 전경

💡솔직 후기🌟
부산 뉴러우멘 관즈
부산 수영구 수영로388번길 25-4 1층 107호
 
대만에 온 것만 같은 분위기 있는 맛집 뉴러우멘 관즈
지정해 주시는 테이블에 일자로 앉아 먹었으며,홍샤오 뉴러우멘 (대만식 사천 소고기 우육면) 량멘(참깨소스와 고기, 오이를 이용한 대만식 비빔면)파이구(대만식 돼지갈비 돈까스)를 주문하였습니다.
주문 후 나오는데까지 15분 정도 소요되었으며, 개인적으로 홍샤오 뉴러우멘> 파이구> 량멘 순으로 맛있었습니다.
홍샤오 뉴러우멘은 현지에 파는것같이 정말 맛있었고, 량멘은 참깨소스와 오이의 조합으로 고소하고 꾸덕했습니다.
사이드 메뉴로 시킨 파이구는 갈비를 돈까스처럼 튀겨서 나와 남녀노소 좋아할 맛이었습니다.
전반적으로 향신료의 맛이 강하지 않고 맛있어서 추천드립니다.
재방문 의사 있으며, 별도의 주차공간은 없으므로 유료주차장을 이용하셔야 합니다.

민락더마켓 허니홈비 벌집아이스크림
메뉴판
민락더마켓 내외부 전경

💡솔직 후기
부산 민락더마켓
부산 수영구 민락수변로17번길 56
 
복합문화공간으로 유명한 민락 더 마켓
광안리해수욕장에서 도보로 10분 정도 거리에 위치해 있으며, 옷이나 먹거리 등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개방감이 넓은 홀 그리고 큰 창문 뒤에 보이는 바다를 배경으로 쉬어가는 공간으로 활용되고 있었습니다.
밥을 먹고 온 터라 허니홈비에서 벌집 아이스크림을 사 먹었으며, 전반적으로 맛은 생각하는 그 맛이었고, 가격이 저렴하진 않았습니다.
전반적으로 기대와 달리 볼거리는 많지 않았지만, 더운 날씨라면 한 번쯤 와서 쉬어갈만한 곳입니다.

아메리카노와 라떼 그리고 디저트
메뉴판 및 주문하는 곳
내부 전경
외부 전경

💡솔직 후기
부산 로우앤스윗
부산 수영구 민락본동로31번길 14 로우앤스윗
 
부산에만 3호점까지 있는 로우앤스윗
광안리 근처에 있는 카페로 요새 핫플이라고하여 다녀왔습니다.
2층 주택을 개조하여 만들었으며, 분위기 좋은 카페로 알려져 사람들이 많았습니다.개인적으로 감성 대비 커피 맛은 평범하였고, 화장실이 1평 정도 되는 협소한 곳에 공용화장실이라 아쉬웠습니다.
골목 주택을 개조한 카페로 별도의 주차장은 없으므로 갓길 주차가 필요합니다.

오션더포인트 호텔 내부 시설
오션더포인트 호텔 홀 및 외부 전경

💡솔직 후기
부산 오션더포인트 호텔
부산 수영구 광안해변로278번길 42 오션브릿지 A동 7F~10F
 
광안리해수욕장이 한눈에 보이는 오션 더 포인트 호텔
광안리해수욕장에서 근교에서 놀기에 위치가 정말 좋았으며, 별도의 주차비가 없었습니다.
단 입실 17:00 퇴식 12:00로 시간을 확실히 지켜야 했으며, 잘 때 방음 되지 않아 잠자기에 불편함이 있었습니다.
위생적으로나 지리적으로 놀기에는 정말 좋은 곳이나 방음에 있어 다시 한번 생각해 볼 만한 호텔이었습니다.

💡솔직 후기🌟
광안리 해수욕장 어방축제
부산 수영구 광안해변로 219
 
부산의 대표 관광지이며, 매년 다양한 축제를 개최하는 광안리해수욕장
이번 여행의 목적은 부산 광안리 어방축제를 즐기기 위함이었으며, 축제인 만큼 사람이 많았고, 광안리 해수욕장에 볼거리와 먹을거리가 다양하게 있었습니다.
해수욕장에 있는 주막은 22:00까지만 사용이 가능하였으며, 매년 축제를 계획한다면 한 번쯤 가볼 만할듯합니다.
단, 고온에 인파가 많아 모래사장 안을 꾸며 놓은 만큼 먼지가 많아 마스크를 착용하고 다녀야 할 듯합니다.

민락어민 활어 직판장 23호 쵸리네
태백이 초장의 밑반찬 및 해물라면
메뉴판 및 외부 전경

💡솔직 후기🌟
민락어민활어직판장
부산 수영구 광안해변로312번길 60 민락어민활어직판장
 
가격이 정해져 있어 믿고 먹을 수 있는 민락어민활어직판장
어종 상관없이 1kg 30,000원에 구매할 수 있었으며, 회를 직판장에서 구매한 뒤 주변 초장집에서 1인 6,000원의 상차림비를 내고 먹을 수 있었습니다.
꿀팁으로는 초장집을 먼저 가서 자리를 잡은 뒤 직판장에서 회를 구매하면 됩니다.
저는 태백이 초장집을 방문하여 먼저 자리를 잡으니, 사모님께서 직판장 내부에 23호 쵸리네를 추천해 주셨습니다.
쵸리네 사장님께서 친절하게 응대해 주셨으며, 서비스로 아나고회 한 팩을 같이 주셨습니다.
사진상 2명 기준 광어 1kg의 양으로 회가 다소 부족하게 느껴졌지만, 해물라면과 아나고 회로 적당하게 배를 채울 수 있었습니다.
자리만 잘 잡는다면 광안대교를 배경 삼아 한잔하기 좋을 듯하며, 가격이 투명하고 분위기가 좋아 추천드립니다.
재 방문의사 있으며, 주차는 공영주차장 혹은 유료주차장에 주차해야 합니다.

옵스 베이커리
내가 고른 빵 메뉴 및 가격

💡솔직 후기🌟
옵스 베이커리 해운대점
부산 해운대구 중동1로 31
 
부산 베이커리 맛집으로 유명한 옵스 베이커리
별도의 주차장이 없어서 해운대 구청에 주차를 한 뒤 도보로 5분 정도 이동하였습니다.
빵이 정말 다양하게 있었으며, 옵스 시그니처 메뉴 3가지를 구매하였습니다.
맛있는 순서로는 슈크림 빵 > 오페라 > 당근 케익 순이었습니다.
가격이 다소 많이 나가는 편이지만 부산을 다녀온 기념 삼아 사 갈만한 맛이었습니다.
한 번쯤 해운대를 지나간다면 해리단길의 부산 바다 샌드나 옵스 베이커리의 빵을 포장해 가는 것도 좋은 대안이 되어 보입니다.
 

기장끝집 기본 찬
오직 전복죽 2인
메뉴판
부침개 부치는 곳 및 외부 전경

💡솔직 후기🌟
기장 끝 집
부산 기장군 기장읍 기장해안로 895 1층
 
부산 전복죽으로 유명한 기장 끝 집
광안리에서 해운대를 지나 기장으로 차로 총 40분 정도 소요되었으며, 윌요일 낮 12:00쯤 도착하였습니다.
도착하자마자 번호 표를 뽑은 뒤 앞에 8팀을 기준으로 웨이팅을 40분 정도 하였습니다.
자리 착석 후, 해물 한상과 전복죽이 나왔으며, 해물 한상은 차가운 메뉴들이었으며, 전복죽은 솥에 끓여 나왔습니다.
2인 이서 배부르게 먹기 좋았으며, 1인 17,000원으로 충분히 합리적인 가격으로 식사하기 좋았습니다.
부산에서 전복죽을 한 번쯤 먹어본다면 기장 끝 집 추천드립니다.
별도의 주차공간은 마련되어 있으며, 가는 길목이 좁아 조심스럽게 다녀오면 될듯합니다.

용소 웰빙 공원에서 한컷
용소 웰빙 공원

💡솔직 후기🌟
용소 웰빙공원
부산 기장군 기장읍 서부리 산7-2
 
푸르름이 가득한 용소 웰빙공원
부산 기장 끝집에서 20분 정도 소요되었으며, 좁을 길을 따라 올라가면 한적한 위치에 용소 웰빙공원이 위치해 있었습니다.
더운 여름에도 푸른 나무들이 무성하게 우거져 있어, 시원했으며 통행로가 잘 되어 있어 돌아다니기 좋았습니다.
참고로 왼쪽으로 가면 흙길이고 오른쪽으로 가면 나무데크로 되어있으니 참고하시면 될듯합니다.
주차공간은 티맵 기준 용소 웰빙공원의 출구 쪽이었으며 오르막길에 갓길 주차를 하셔야 합니다.
입구는 도착지점에서 차단봉을 지나 더 깊숙이 들어가면 별도의 작은 주차장과 화장실이 마련 되어 있습니다.
저수지의 잔잔한 물결을 바라보면 휴식하기 좋았던 곳으로 한 번쯤 다녀오기 좋았습니다.
 
내 돈 내산 솔직한 후기입니다.

728x90
LIST

'커플 여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

[대구]당일치기  (0) 2023.09.26
[경주]1박2일  (0) 2023.09.19
[대구]당일치기  (0) 2023.05.21
[울산]1박2일  (0) 2023.05.03
[대구]당일치기  (0) 2022.12.04